게임밋업 Saturday on games에 다녀왔다.

[게임밋업] SATURDAY ON GAMES 포스터

6/27 (토) 14:00 - 16:00에 진행했던 행사인데,

해당 학기 과제들이 남아있어 포스팅이 미뤄졌다ㅜ ㅜ

 

밋업장소는 강남N타워 19F Ncloud Space에서 진행되었다.

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

시설이 깔끔하고 이뻤다.

 

옛날에는 이런 발표를 들으면 절반이상은 이해를 못하고 나왔었는데

이제 짬밥이 조금 생겼는지 발표자분의 이야기를 공감하며 들을 수 있었는데,

게임 '화이트데이'를 제작하기 위해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개발하며 겪은 사건들과

모바일, PS4, Steam, VR등 여러 플랫폼들로 전환하며 일어났던 일들에 관해 들을 수 있었다.

 

간식ㅎㅎㅎㅎ

쉬는시간에 받은 간식!! 이것 이외에도 여러 다과들이 준비되어 있었다.

 

'화이트데이' 한정판 피규어

발표를 열심히 들으면 마지막에 퀴즈를 풀 수 있는데,

대답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정답을 맞출 수 있었다!

상품으로 한정판 화이트데이 피규어를 받았다. 안쪽에는 스팀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코드도 있다.

사실 입장하기 전에 질문을 많이하면 이런 상품도 받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씀해주셨는데 그게 내가 될 줄은 몰랐다.

위쪽에는 사인도 되어있다.

 

Saturday On Games는 개발자, 기획자 및 학생 등 누구나 참여가능하다.

관련 직업을 갖고 있거나 게임개발에 관심있는 분들이 참석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.

※ 밋업은 매월 마지막 토요일 진행된다고 한다.

 

[sponsor] Saturday on games

 

+ Recent posts